[테마] ‘멍뭉미’란 이런 것…‘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엑소(EXO) 백현-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7.17 17: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멍뭉미’를 뽐내며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스타들이 있다.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엑소(EXO) 백현-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엑소(EXO) 백현-아스트로(ASTRO)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엑소(EXO) 백현-아스트로(ASTRO) 차은우가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발군의 실력과 눈에 띄는 매력으로 최종 1위에 올라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하게 된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특유의 ‘멍뭉미’로 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지난 12일 강다니엘의 ‘열어줘‘ 직캠 조회수가 천만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있다.
 
한편, 워너원은 8월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엑소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엑소의 보컬을 맡고 있는 백현은 데뷔 때부터 ‘멍뭉미’를 뽐내며 소녀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엑소는 1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THE WAR’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에 앞서 17일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코코밥’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첸-찬열-백현이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엑소의 색다른 음악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에너제틱한 레게 팝 장르의 타이틀곡 ‘코코밥’을 비롯해 엑소의 새로운 세계관이 시작되는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일렉트로 팝 장르의 곡 ‘전야 (前夜) (The Eve)’,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What U do?’가 수록된다.
 
한편, 엑소의 정규 4집 ‘THE WAR’는 오는 19일 발매된다.
 
 
아스트로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 차은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스트로(ASTRO) 차은우.
 
아스트로(ASTRO)에서 일명 ‘만찢남’으로 유명한 차은우는 우월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를 가진 뇌섹남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차은우는 잘 생긴 외모와 더불어 멍뭉미 넘치는 매력으로 소녀 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는 데뷔 1년 6개월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끝마치고 8월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 제프 투어를 진행, ‘아스트로드’의 여정을 계속해서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