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테마] MBC 새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의 주역 3인…‘임윤아-임시완-홍종현’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7.17 14: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MBC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가 오늘(17일) 드디어 첫 전파를 탔다. 

 
임윤아-임시완-홍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윤아-임시완-홍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왕은 사랑한다’는 매혹적인 아름다움 이면에 뜨거운 욕망과 정복욕을 품은 세자 왕원과 강직한 품성, 사랑의 열정을 지닌 왕족 린의 브로맨스를 한순간에 무너뜨린 산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여기에 임윤아-임시완-홍종현이 주인공을 맡아 드라마를 이끌어 갈 예정이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임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윤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윤아.
 
고려 최고의 거부 은영백의 무남독녀 은산 역을 맡은 임윤아.
 
임윤아는 맡은 극 중 은산은 어린 시절 의문의 산적 떼에게 어머니를 잃고 간신히 목숨을 부지했다. 부친은 그 사고를 계기로 그녀와 몸종의 신분을 바꿔버렸다. 그것이 온전히 딸을 지키는 일이라 여겼다. 이후, 집을 떠나 대학자 이승휴의 제자로 자라게 된다.
 
‘왕은 사랑한다’는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모래시계’, ‘태왕사신기’, ‘힐러’를 집필한 송지나 작가가 대본을 맡은 작품이다. 깊이 있는 통찰력과 섬세한 필력으로 심금을 울리는 대사, 매력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송지나 작가. 그는 엇갈린 세 남녀의 관계를 통해 새로운 시각의 사랑을 이야기해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한편, ‘왕은 사랑한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임시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시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시완.
 
고려왕의 아들이면서 원나라 황제의 외손자로 태어나 세살 나이에 왕세자 된 왕원 역을 맡은 임시완.
 
‘모성애 자극남’, ‘조선 엄친아’, ‘짐승남’ 등 매번 새로운 캐릭터를 제 옷처럼 입는 임시완. 그가 왕원 역으로 인생캐릭터를 경신할 것으로 보인다.
 
임시완은 선과 악의 경계를 넘나드는 ‘야누스 왕세자’로 변신해 화면을 장악한다. 천진한 소년, 외로운 혼혈 왕세자, 사랑에 빠진 남자,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움직이는 욕망남 등 천의 얼굴을 한 변화무쌍한 임시완을 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홍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종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홍종현.
 
고려 제 1 서열 왕족인 수사공 집안의 삼남 왕린 역을 맡은 홍종현.
 
홍종현은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던 전작의 악역 포스를 완벽히 지우고 고려의 순혈 왕족이자 임시완의 유일한 벗 왕린으로 변신해 로맨스에 긴장감을 더한다.
 
임시완과의 ‘브로맨스’, 임윤아를 향한 멈출 수 없는 사랑 등 홍종현이 표현할 다양한 사랑방식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