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jtbc 골프’ us 오픈 중계, lpga 박성현·최혜진·펑산산 공동선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한국의 박성현·최혜진, 중국의 펑산산이 LPGA US여자오픈 공동선두를 달리고 있다.
 
박성현(24 KEB하나은행)은 16일(한국시간) 미국 뉴저지주 베드민스터의 트럼프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US여자오픈(총상금 500만 달러)에서 오전 6시 30분 현재 중간합계 9언더파로 중국의 펑산산(29), 최혜진(18, 학산여고)과 함께 공동 1위를 기록하고 있다.
 
3타차 단독 4위로 마지막 라운드를 출발했던 박성현은 이날 2·5·8번홀 버디를 낚아 선두를 추격했으나 9번홀에서 보기를 쳤고 12번홀에서 다시 버디를 기록했다. 
 

‘jtbc 골프’ us 오픈 중계 / jtbc 온에어
‘jtbc 골프’ us 오픈 중계 / jtbc 온에어
 
최혜진은 2번, 7번홀에서 각각 버디를 낚고 10번홀에서 보기를 기록했다. 펑산산은 4번홀에서 보기를 범했으나 10번홀에서 버디로 만회했다. 앞서 최혜진은 7번홀에서 버디를 낚고 10번홀 보기를 범하기 전 9번홀까지 선두를 기록했다.
 
이날 박성현은 4라운드에서 버디 6개와 보기 1개로 5언더파 67타를 쳤다. 박성현은 13개 대회에 출전해 컷 탈락 없이 준우승 1회, 3위 1회, 4위 2회 등을 기록했고 신인왕 포인트 1위, 평균 타수 부문 4위에 오르는 등 정상급 실력을 발휘, 여자 골프계의 돌풍의 주역으로 급부상했다. 
 
한편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US여자오픈은 JTBC 골프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Tag
#골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