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맨유, LA갤럭시와 프리시즌 첫 경기 라인업 발표… 11명 선수도 ‘공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LA갤럭시와의 프리시즌 첫 경기에 나설 선발 라인업을 발표해 화제다.

맨유는 16일 오전 11시(한국시간) LA 갤럭시를 상대로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제공


이뿐만이 아니라 맨유는 경기를 앞두고 선발 출전할 11명의 선수를 공개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은 래쉬포드를 공격진에 선발로 내보냈으며, 마타와 린가드도 선발 출전해 공격을 돕는다. 캐릭과 에레라는 중원을 지키며, 발렌시아와 존스, 스몰링, 블린트는 수비라인을 구성한다. 골문은 데 헤아가 지킨다.

가장 관심을 모으는 건 이적생들의 출전 여부다. 맨유는 이번 여름 로멜루 루카쿠를 영입하며 공격진에 만족스러운 보강을 이뤄냈다. 빅토르 린델로프의 출전 여부도 빅이슈 중 하나다.

한편, 무리뉴 감독은 LA 갤럭시전을 앞두고 “모든 선수들에게 45분씩 뛸 기회를 주겠다”고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