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주말드라마]‘듀얼’ 박지일 도발로 양세종 한유라 박사를 죽일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듀얼’ 에서 산영제약 박산영(박지일)은 자신을 죽이러 온 성훈(양세종)에게 한유라(엄수정)이 복제인간을 만든 주범이라고 말했다.
 
15일 방송하는 OCN 주말드라마‘듀얼’에서는 복제인간인 성훈(양세종)은 자신을 만들어낸 산영그룹 회장 박산영을 찾아내고 죽이려하자 사실 복제인간을 만든 주범은 엄마처럼 믿고 따랐던 한유라(엄수정)이라고 말했다.
 
OCN ‘듀얼’ 방송캡처
OCN ‘듀얼’ 방송캡처
  
이에 분노한 성훈은 분노하며 마음의 고통을 감추지 못했고 그를 죽일 결심을 했다.
 
한유라(엄수정)은 과거 이용섭 박사와 함께 줄기세포 연구 일선에 있던 과학자고, 그가 죽은 뒤 박지일과 함께 인간 복제에 도전 했다
 
조혜(김정은)이 한유라(엄수정)과 성준(양세종)을 만나게 해주고 한영제약 사장 박산영을 만났다.
 
득천(정재영)은 이용섭 박사가 딸을 살리기 위해서 개발했던 치료제를 왜 딸이 죽은 후에 개발을 시작했는지 의문을 갖는다.
 
한편, OCN 방송 ‘듀얼’는 매주 토,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