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생술집’ 박준형,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헤드락 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인생술집’에 출연한 god 박준형과 박근혜 전 대통령의 에피소드가 공개돼 화제다.
 
지난 13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는 god 박준형-손호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안방극장을 초토화 시키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날 신동엽은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장본인이 나왔으니까 그 때 그 분에게 왜 그랬어요?”라고 박준형에게 물었고 이에 박준형은 “밀양 박 씨 아니신 분?”이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인생술집’ 출연진 / tvN ‘인생술집’
‘인생술집’ 출연진 / tvN ‘인생술집’
 
신동엽은 “2015년 광복 70주년 기념식 1부가 끝나고 쉬는 시간이었다. god, 엑소, 김연아 등 다 있었다. 아직도 기억난다. 난 심장이 터지는 줄 알았다. 제가 ‘요즘 젊은 사람들 셀카가 유행이라고 하는데 같이 한 장 찍어도 될까요?’라고 박 전 대통령에게 말하는데 그 순간 박준형이 갑자기 오더니 ‘우와 진짜? 누나 누나’하며 마치 헤드락에 가까운 어깨동무를 하고 셀카를 찍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 분도 놀라셨다. 그런데 박준형이 ‘눈 감았어 누나’하면서 다시 왔다 내가 너무 당황해서 ‘미국 사람이라 그래요’라고 수습을 했다. 그러자 박준형도 눈치를 채고 죄송했는지 ‘누나 누나 나도 박 씨 밀양 박 씨’라고 말했다. 그런데 그 분께서 ‘저는 고령 박 씨입니다’라고 답했다”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인생술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50분 tvN을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