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순위] 예매율, 1위 ‘스파이더맨’-2위 ‘카’3-3위 ‘덩케르크’ 등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7.07.14 14:2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가영 기자] 영화순위 예매율 부분에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부동의 1위자리를 지키고 있다.
 
1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예매율 1위는 49.5%의 비율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차지했다.
 
‘스파이더맨 : 홈커밍’의 예매율 1위는 지난 5일 개봉부터 9일동안 부동의 기록을 세우고 있다. 개봉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을 차지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은 화제작 ‘덩케르크’의 개봉소식에도 불구하고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카3-덩케르크/영화진흥위원회
스파이더맨 홈커밍-카3-덩케르크/영화진흥위원회

 
2위는 11.8%로 ‘카3 : 새로운 도전’이  차지했다. ‘카3 : 새로운도전’은 자동차들의 경쟁을 담은 애니메이션으로 방학과 휴가기간에 맞춰 개봉했다. 가족단위의 관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3위는 11.8%로 ‘덩케르크’가 차지했다. ‘덩케르크’는 아직 개봉을 6일이나 앞둔 가운데 예매율 3위를 차지했다. 특히, ‘덩케르크‘는 크리스토퍼 놀란감독의 작품인 만큼 아이맥스의 관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스크린이 결정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높은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어 주목할만 하다.
 
4위는 ‘택시운전사’, 5위는 ‘박열’이 차지했다.
 
한편, 영화순위 예매율 부분에서 ‘스파이더맨 : 홈커밍’이 1위를 차지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