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해요TV-101특집 사생활’ 권현빈·김동한·김상균·타카다 켄타·유선호·이건희 출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화제의 프로듀스 101 시즌 2 연습생 6명이 13일 밤 9시 iMBC의 ‘해요TV’에 출연한다.
 
방송 전부터 뉴스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6명의 연습생들(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의 출연 소식이 퍼지면서 출연자들에 대한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101특집 사생활’은 총 4주 동안 진행되며, 사전에 해요! 앱과 SNS를 통해 10,000건 이상 접수된 질문들을 골라 직접 대답하는 시간을 갖고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채팅을 통해 방송 중에도 계속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권현빈·김동한·김상균·타카다 켄타·이건희·유선호 / 해요TV
권현빈·김동한·김상균·타카다 켄타·이건희·유선호 / 해요TV
 
평소 출연자들의 숨겨진 모습을 보여주며 혜자TV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해요TV인 만큼, 이번에도 다양한 미션을 준비해 미션 성공 시 출연자 6명을 위한 선물뿐 아니라 팬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어있어 본방 사수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해요TV 제작진은 방송 중 출연자들이 함께 여러 게임을 진행하고, 실패할 경우 벌칙이 주어질 예정이라고 하며 벌칙이긴 하지만 팬들이 좋아할 만한 벌칙이 준비되어있다고 전했다.
 
또한 사전에 팬들에게 접수받은 슬로건 중 선정된 슬로건들을 방송에 활용할 예정이며, 접수 기간 동안 3,000건 이상의 슬로건이 모여 “보내주신 슬로건들은 다 걸고 싶었지만 공간이 부족해서 모두 걸지 못해서 안타까웠다”라고 전했다.
 
한편 13일 밤 9시 방송되는 ‘101특집 사생활’ 1회는 해요!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TV ‘해요TV’ 채널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고, 중국 팬들은 웨이보의 라이브 플랫폼인 이즈보(一直播)를 통해, 이외 해외 팬들은 YOUTUBE ‘해요TV’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Tag
#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