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12일부터 16일간 개최…‘뽀로로-라바-로보카폴리-콩순이와 함께’

  • 표미내 기자
  • 승인 2017.07.12 16: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미내 기자] 올해로 16회를 맞이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이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또한 13일부터16일까지 코엑스 동측광장에서는 도심속 축제인 CUP(Coex Urban Park)가 열려 공연과 볼거리를 제공 한다.
 
국내 외 인기 캐릭터가 총 집합하는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에는 320여 개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과 단체 등이 ‘콘텐츠의 비상(飛上)구를 함께 찾다’라는 주제 아래 참여한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 코엑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 코엑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캐릭터인 뽀로로-라바-로보카폴리-콩순이 등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코닉스를 비롯해 투바앤-로이비쥬얼-대원미디어-CJ E&M 등 다수의 기업들이 참가해 캐릭터 라이선스 사업의 최신 현황을 보여줄 예정이다.
 
일반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전시회 프로그램들도 운영된다. 기업 홍보관, 키덜트& 아트토이관, 뉴웨이브존, 특별관 등 다양한 주제의 전시관들이 다채로운 체험과 행사로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어린이 참관객들을 위해 캐릭터 깃발 마술, 캐릭터 주제곡과 뮤지컬 안무 배우기, 캐릭터 퀴즈쇼 등 풍성한 볼거리와 놀이가 준비된다. 12일부터14일까지 매일 오후 핑크퐁과 아기상어, 튼튼선생님이 함께하는 특별 공연, 상어가족 댄스 경연 대회 등이 준비되어 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기간인 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동측광장에서는 CUP(Coex Urban Park)도 함께 열린다. 이번 CUP에서는 ‘감성주의’, ‘느루’, ‘모멘테일’, ‘비아소울’, ‘제이코닉’, ‘크룬’, ‘SNFcrew’의 버스킹 공연이 열린다.
 
또한 유로번지, 미니레일 기차와 같은 놀이기구와 지테이너 게임존(농구게임, 경품 캡슐 뽑기, 팔씨름 게임), 캐리커처존, ㈜대교 체험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선보이는  도심축제도 즐길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