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무리뉴의 ‘맨유’, 여름 이적 시장 선수 변화는?…‘린델로프, 루카쿠, 야누자이, 루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무리뉴의 맨유는 여름 시적에서 뜨겁다.
 
무리뉴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여름 이적 시작에서 발 빠르게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린델로프-루카쿠 / 맨유 홈페이지
린델로프-루카쿠 / 맨유 홈페이지
 
지난달 11일 맨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벤피카의 ‘아이스맨’ 빅토르 린델로프를 457억 원에 영입했다고 보도한 이후 지난 11일 에버턴의 로멜루 루카쿠를 1115억 원의 영입했다. 이는 첼시와 강하게 연결되어 있던 루카쿠를 하이재킹 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루니-야누자이 / 루니, 야누자이 인스타그램
루니-야누자이 / 루니, 야누자이 인스타그램
 
이어, 맨유는 루카쿠를 얻는 대신 14년간 맨유에서 활약했던 루니를 에버턴으로 이적시켰다. 대신 루니의 주급을 어느 정도 보태주기로 함으로써 레전드에 대한 대우도 잊지 않고 실행하기로 했다.
 
또한, 오랫동안 터질 듯 터지지 않던 아드낭 야누자이는 레알 소시에다드와 이적에 합의했고, 맨유도 동의했다는 내용이 12일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서 보도됐다.
 
특히, 야누자이는 2013년 맨유에 합류해 날렵한 움직임을 장점으로 포스터 라이언 긱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맨유의 기대가 컸다. 그러나 기대만큼 성장하지 못했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선더랜드의 임대생활도 초라한 성적표를 남겼다.
 
한편, 맨유는 프리시즌 일정을 남겨두고 있다. 아직 여름 이적 시장은 뜨겁다 기간도 여유 있다. 과연 맨유로 오는 선수와 나가는 선수가 누가 될지 이목이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