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플립’, 7년 만에 극적 개봉… ‘뜨거운 예매율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플립’이 뜨거운 예매율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팬들의 오랜 요청 끝에 7년 만에 첫 극장 개봉을 맞게 된 영화 ‘플립’이 오늘 개봉한다. 개봉 전 뜨거웠던 기대감을 입증하듯 ‘스파이더맨: 홈 커밍’, ‘덩케르크’, ‘카3: 새로운 도전’ 등에 이어 전체 예매율 7위를 차지했다. 특히 단독 개봉하는 롯데시네마 예매 순위에서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 이어 예매율 2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첫사랑 로맨스의 바이블로 불리며 엄청난 인기를 쌓아온 영화 ‘플립’이 뜨거운 팬들의 기다림 속에 오늘, 7년 만에 첫 극장 개봉을 맞게 됐다. ‘플립’은 첫눈에 운명을 느낀 소녀 줄리와 첫눈에 위기를 느낀 소년 브라이스가 펼치는 세상 가장 풋풋한 첫사랑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2010년 작품으로 국내에 정식으로 개봉한 적이 없는 영화이지만, 다운로드만으로 네티즌 사이에서 ‘인생 영화’로 어마어마한 인기를 모았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는 영화 평점 9.45점을 기록했으며 영화 평점 사이트 왓챠에서는 무려 18만 명의 네티즌이 평가에 참여해 5점 만점 중 4점을 얻었다.
 
롯데시네마 예매율/팝ENT
롯데시네마 예매율/팝ENT
 
옆집 소년소녀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첫사랑 로맨스를 그린 영화 ‘플립’은 개봉 소식이 알려지면서부터 수많은 화제를 낳았다. 150만이 넘는 예고편 조회수를 기록하는가 하면 주말 실시간 검색어 1위 장악 등 공개되는 이슈마다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폭발적인 기대감을 드러냈다. 개봉일인 오늘, 예매율은 ‘스파이더맨: 홈 커밍’, ‘덩케르크’, ‘카3: 새로운 도전’ 등 헐리우드 직배 영화들과 200만 돌파를 앞둔 ‘박열’ 등에 이어 전체 7위이다. ‘플립’이 개봉되는 극장인 롯데시네마 예매율 순위에서는 ‘스파이더맨: 홈 커밍’에 이어 바로 2위를 차지했다.
 
어제 진행된 일반시사 후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인생 영화다. 한 순간도 지루할 틈이 없다.”(jaem****), “감정을 풀어내는 방식이 사랑스러웠던”(jinn****), “오랜만에 로맨스 영화를 봤는데 정말 역대급으로 재밌었고 보면서 미소가 사라지지 않았다.”(kjs9****), “모든 것이 사랑스럽고 반짝반짝”(cowl****), “인생공부를 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simo****), “제 인생에서 베스트 10 영화 안에 드는 영화네요. 너무 추천하고 싶어요 마음의 힐링이 되네요”(iris****) 등 영화에 대한 만족감과 강력 추천을 나타내는 반응들이 쏟아지고 있다.
 
아름다운 영상미와 주옥 같은 명대사로 관객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마음을 사로잡을 ‘플립’은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스탠 바이 미’, ‘버킷 리스트-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등 명작을 만들어온 할리우드 명감독 롭 라이너의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과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플립’은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Tag
#플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