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즈돌 비타민, 디지털 싱글 3집 ‘신나는 운동회’ 발매…‘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 참가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HAPPY DAY, FLY HIGH로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던 키즈돌 ‘비타민’은 오는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3집 ‘신나는 운동회’를 발매했다.
 
키즈돌 비타민은 멤버들의 입학과 졸업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2015년 1기 멤버들과는 색다른 매력을 뽐낼 이번 2기 멤버들의 오디션은 유튜브에서도 큰 화제가 되며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했다. 특히 유튜브 오디션을 통해 최종 선발된 정사랑 양은 2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여 마지막으로 비타민에 합류하였다.
 
김나예, 정사랑, 황채민, 현혜원, 강주하로 구성된 이번 2기 비타민은 남다른 비쥬얼과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비타민이 방송하는 클레버TV는 매달 150만명이 찾는 인기 채널로 급 부상하고있으며 전국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성장했다.
 

키즈돌 비타민 / ALL ABOUT KIDS CONTENT
키즈돌 비타민 / ALL ABOUT KIDS CONTENT
 
이번 앨범은 동요계 최고의 프로듀서이자 비타민의 전담 작곡가 IVORY가 제작 전반에 참여하였으며, 평소 멤버들의 트레이닝을 맡고 있는 만큼 각 멤버들의 특색과 개성을 파악하고 표현하는 데에 힘을 쏟아 어린이 음악에 가요 사운드를 훌륭하게 접목 시켰다는 호평까지 받고 있다.
 
트렌디하면서도 순수한 동심을 적절히 조합한 멜로디 라인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음악을 듣는 내내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한 편 키즈돌 ‘비타민’은 오는 13일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센싱 페어에 참석하여 어린이들을 위한 레크레이션 코너를 함께 맡아 진행 할 예정이며, 이어 15일에도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CJ 다이아 페스티벌에서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