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카이 주연 ‘안단테’, 10월초 안방극장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엑소(EXO) 카이 주연의 사전제작드라마 ‘안단테’가 10월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12일 KBS는 엑소(EXO) 카이의 캐스팅으로 제작단계서부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사전제작 드라마 ‘안단테’가 오는 10월초 KBS 1TV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알렸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인 시경이 수상한 시골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맞부딪치는 낯선 경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되는 눈부신 순간들을 그린 힐링 성장드라마다. 지난 상반기 이미 제작을 완료한 상태로 시청자들과 만날 날만을 기다려왔다.
 
‘안단테’ 대본리딩 현장/유비컬쳐
‘안단테’ 대본리딩 현장/유비컬쳐
 
카이와 함께 이예현, 백철민, 김진경 등 주목 받고 있는 젊은 배우들과 성병숙, 전미선, 김광식 등 연기파 중견 배우들의 완벽한 조합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안단테’는 KBS의 대표 성장드라마 ‘반올림’을 탄생시킨 박선자, 권기경 작가와 ‘광고천재 이태백’을 연출했던 박기호 PD 그리고 ‘하이스쿨러브온’의 유비컬쳐가 제작을 맡아 재미와 감동을 다잡는 또 하나의 명품 드라마 탄생이 예상된다.
 
‘안단테’는 2017년을 디지털 원년으로 선언한 KBS가 사전제작한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컨텐츠로 오는 10월 KBS 1TV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엑소(EXO) 카이의 주연작 ‘안단테’는 10월에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