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버지가 이상해’, 화기애애한 메이킹 영상 공개…이준-정소민의 남다른 ‘케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아버지가 이상해’는 메이킹도 남다르다!
 
지난 30일(금)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극본 이정선/연출 이재상/제작 iHQ)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 / ‘아버지가 이상해’ 메이킹 화면 캡처
‘아버지가 이상해’ / ‘아버지가 이상해’ 메이킹 화면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배우들은 무더위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강다빈(진성준 역)은 땀에 셔츠가 앞뒤로 젖었지만 함께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더 걱정하는가 하면 정소민(변미영 역)은 이준(안중희 역)에게 얼음주머니를 가져다 대주는 등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 씀씀이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준은 한껏 멋진 포즈를 취하다가 카메라를 발견하곤 부끄러운 듯 웃음을 터뜨려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했다. 또한 카메라를 의식하고 정소민의 우산을 들어주며 챙겨주는 등 깨알 장난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특히 이준과 정소민은 대기시간에도 서로 알콩달콩 대화를 나누고 있어 두 사람의 케미에도 눈길이 쏠린다. 카메라에 손하트를 남발하는 모습에선 사랑스러움이 넘쳐흐른다고.
 
메이킹 영상을 접한 팬들은 “배우들 더운데 고생하시네요! 메이킹 좋아요! 앞으로도 자주 올려주세요”, “배우들 다 친해 보인다! 이준 카메라 보고 웃는 거 너무 귀여움”, “메이킹 감사합니다! 요즘 아이해 보는 재미로 살아요” 등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팬들은 ‘아버지가 이상해’의 달달한 메이킹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상황. 이에 앞으로 공개될 메이킹에 대해서도 기대감이 한층 배가 되고 있다.
 
한편, 마침내 김영철(변한수 역)의 비밀을 알게 된 이준과 변씨 집안 사이에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감케 하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