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달콤한원수´ 박태인, 박은혜만 재시험 기회 박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정재욱(이재우)으로부터 오달님(박은혜)을 떼내기 위해 홍세나(박태인)가 면접 재시험에 기회를 박탈했다.

12일 방송된 SBS 드라마 "달콤한 원수"에서는 오달님이 요리 시험에서 탈락했고,

SBS'달콤한원수´ 방송캡쳐
SBS'달콤한원수´ 방송캡쳐
SBS'달콤한원수´ 방송캡쳐
SBS'달콤한원수´ 방송캡쳐

이 사실을 알게 된 재욱은 그에게 재시험을 기회를 주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이날 방송에서 달님은 요리 시험에 탈락했고, 한 사람만 합격시킨 재욱에게 세나는 “왜 한명만 합격시켰냐”고 물었다.
 
그러자 재욱은 “요리를 대하는 그 사람 자세에 합격을 준거다”고 대답,

세나는 “나도 개발자지만 미쳐 깨닫지 못한 걸 셰프님이 깨달았다”며 감탄한 것.

그러자 재욱은 “사실 패자 부활전을 펼치던지 할거다”면서 “탈락한 사람들한테 연락해봐라”고 지시했고, 세나는 달님에게 기회를 주지 않기 위해 일부러 그녀에게 연락을 하지 않았다.

이를 알리없는 재욱은 재시험장에 나타나지 않은 달님을 이상하게 여기곤 “오달님씨 안왔냐”고 물었고, 추가 합격 기회를 주기 위해 달님을 찾아갔다.
 
한편,  SBS 드라마 ‘달콤한 원수’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