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냄비받침’ 안희정 충남지사, 文 대통령 볼 뽀뽀 비하인드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냄비받침’에 출연한 안희정 충남지사가 화제의 중심에 섰던 문재인 대통령 볼 뽀뽀 사건의 비하인드를 전격 고백한다.
 
오늘(11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연출 최승희) 6회 방송에는 이경규의 ‘지난 대선 후보자 인터뷰’ 세 번째 주자로 안희정 충남지사가 나선다. 이 가운데 지난 19대 대선 당시 국내외 핫 이슈가 되었던 안희정 충남지사의 ‘문재인 대통령 볼 뽀뽀 사건’에 대해 안희정 충남지사가 전격 고백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안희정 충남지사의 ‘볼 뽀뽀’ 사건은 지난 5월 9일, 19대 대통령 당선 기념 행사에서 안희정 충남지사가 문 대통령의 뺨에 돌발 뽀뽀를 한 것으로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더욱이 이 볼 뽀뽀는 ‘월스트리트 저널’, ‘뉴욕 타임즈’ 1면을 장식한 것은 물론 ‘로이터’ 이 주의 사진에 선정되었을 정도로 세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KBS ‘냄비받침’ 화면 캡처
KBS ‘냄비받침’ 화면 캡처
 
이날 진행된 인터뷰에서 안희정 충남지사는 이경규가 “안희정에게 문재인은?”라고 질문하자 “사랑해서 뽀뽀했다”며 먼저 볼 뽀뽀를 언급, 볼 뽀뽀 당시 돌진했던 것처럼 인터뷰 내내 저돌적인 면모를 드러내 좌중을 사로 잡았다. 특히 안희정 충남지사는 “이제는 말 할 수 있다”며 볼 뽀뽀를 둘러 싸고 사람들의 입에서 가장 많이 오르내렸던 음주 여부 의혹을 포함, 볼 뽀뽀의 모든 것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놨다고 해 궁금증을 수직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안희정 지사가 볼 뽀뽀 이후 문재인 대통령의 생생한 반응을 전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안희정 지사는 “문 대통령이 만날 때마다 쑥스러워 한다”며 부끄러워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달리 은근한 미소로 의기양양하게 전해 현장을 폭소케했다. 또한 이경규가 안희정 충남지사의 솔직 매력에 볼 뽀뽀를 요구하자 “내 입술도 비싸다”며 강철벽을 치는 등 예능 대부 이경규를 들었다놨다한 특급 예능감을 뽐냈다고 해 인터뷰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이에 ‘냄비받침’ 제작진은 “안희정 충남지사의 리얼리티 살아 넘치는 솔직 입담에 현장 모두가 놀랐다. 안희정 충남지사의 화끈 입담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오늘(11일) 밤 11시 10분에 6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