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함도’ 황정민-소지섭-송중기-이정현, “지옥보다 더한 지옥섬, 우리는 살고 싶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베테랑’, ’베를린’ 류승완 감독 작품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는 영화 ‘군함도’가 각기 다른 사연으로 군함도에 오게 된 조선인들의 모습을 흑백 컬러에 담아낸 아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군함도’는 일제 강점기, 일본 군함도(하시마, 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강제 징용된 후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베테랑’으로 1,341만 명을 동원한 류승완 감독과 대한민국 대표 배우 황정민-소지섭-송중기-이정현의 만남이 더해져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군함도’가 1945년 군함도 조선인들의 모습을 담은 흑백의 아트포스터를 공개, 배우들의 압도적 존재감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군함도’ 아트 포스터 / CJ ENT
‘군함도’ 아트 포스터 / CJ ENT
 
이번에 공개된 ‘군함도’의 아트 포스터는 1945년 지옥섬 군함도에서 살고 싶었던 조선인들의 모습을 탄광 석탄의 질감으로 그려낸 듯한 감각적이고 강렬한 흑백의 비주얼로 담아냈다.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황정민-소지섭-송중기-이정현 그리고 김수안의 모습은 군함도에서 탈출하려는 이들의 의지와 절박한 심정을 담아내 깊은 인상을 남긴다.
 
딸과 함께 군함도에 오게 된 악단장 이강옥 역 황정민은 불안한 표정으로 딸을 꼭 끌어안고 있어 어떻게든 딸을 지키려는 남다른 부성애를 느낄 수 있으며, 아빠 품에 안겨 있는 딸 소희 역 김수안의 겁먹은 표정은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 소지섭은 묵직한 남성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온갖 고초를 겪은 강인한 조선 여인 ‘말년’ 역의 이정현은 단호하고 결연한 표정으로 탈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짐작케 한다. 조선인들의 탈출을 이끄는 광복군 소속 OSS 요원 박무영 역 송중기의 긴박한 표정은 탈출에 대한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한다. 
이들과 함께 해저 1,000m 깊이에 위치한 지하 갱도 속 조선인들의 모습과 ‘지옥보다 더한 지옥섬, 우리는 살고 싶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군함도’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와 탈출극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렇듯 군함도 조선인들의 드라마틱하고 생생한 표정과 눈빛을 담은 아트 포스터를 공개한 ‘군함도’는 올여름 대한민국을 뜨겁게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영화 ‘군함도’는 일제강점기 수많은 조선인들의 강제 징용이 있었던 숨겨진 역사를 모티브로 류승완 감독이 새롭게 창조해낸 이야기이며, 파워풀한 캐스팅이 더해진 2017년 최고 기대작으로 오는 26일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