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엔씨 ‘리니지’, 오는 19일 챌린지 서버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엔씨소프트가 자사의 MMORPG 리니지의 ‘챌린지 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용자는 ‘빛’ 과 ‘포세이든’ 2개 챌린지 서버를 이용할 수 있다. 챌린지 서버에서 일반 서버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리니지’ 챌린지 서버 오픈 / 엔씨소프트
‘리니지’ 챌린지 서버 오픈 / 엔씨소프트
 
챌린지 서버의 이용자는 좀더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PC온라인 리니지를 처음 접한 이용자와 오랜만에 복귀한 이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6주간 챌린지 서버를 이용권 없이 즐길 수 있으며 하루 최대 6시간까지 접속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또한 챌린지 서버 오픈을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참여자는 사전 예약 보상(붉은 마법 강화 주문구, 신영웅 패키지 할인권, 버프 코인 등)을 받는다. 이용자는 챌린지 서버의 오픈 이후에 획득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