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47미터’, 히든 클리프 호텔과 함께 ‘47미터 DAY’파티 열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는 8일과 9일 양일간, 국내 최대 47m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에서 올 여름 최고 화제의 영화 ‘47미터’와 함께 풀파티틑 개최한다.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한 히든클리프 호텔의 ‘47미터 DAY’는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47미터 DAY 포스터
47미터 DAY 포스터

이번 풀파티에는 7월 개봉을 앞둔 영화 ‘47미터’에 등장하는 상어를 테마로 각종 즐길거리도 선사한다.

‘47미터 DAY’동안 전 객실에 영화 ‘46미터’포토티켓과 부채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며, 100실의 상자 안에서 ‘47미터’영화예매권이 2매 포함돼 있어 행운의 럭키박스를 찾는 재미도 있다.

이밖에도 인피니티 풀이 있는 1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어 SNS에 공유하면 히든클리프에서 제작한 상어 비치볼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인피니티 풀에서는 ‘타투스티커’이벤트와 상어 젤리 등 각종 캔디가 담긴 ‘샤크 카트’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풀파티의 마지막에는 어둠 속에서 빛나는 LED풍선을 띄우는 이벤트를 통해 올 여름 멋진 추억을 선사할 예정.

한편,‘47미터 DAY’는 8~9일 오후 8시30분~10시까지 제주 히든클리프 호텔 인피니티 풀에서 열린다. 풀파티 입장료는 무료며 전 연령 입장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