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스텝업4 : 레볼루션', 폭발적인 열정이 가득한 메인 포스터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한층 거대해진 스케일, 파워풀하게 업그레이드 된 댄스, 짜릿한 러브스토리로 오는 8월 개봉하는 '스텝업4 : 레볼루션'(주연: 라이언 구즈만, 캐서린 맥코믹 / 감독: 스콧 스피어 / 수입: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이 보기만 해도 핫하고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 사진=영화 '스텝업4 : 레볼루션'


'스텝업4 : 레볼루션'의 메인 포스터는 파란 하늘과 뜨거운 태양 아래 빛나는 두 남녀의 아찔한 로맨스는 물론, 프로댄서들의 춤에 대한 폭발적인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스케일을 한눈에 확인케 한다.

지난 '스텝업' 시리즈들의 배경이 학교, 길거리, 클럽이었던 반면 이번에는 두 남녀의 춤에 대한 꿈과 야망이 전세계적 휴양지인 마이애미를 배경으로 펼쳐져 더욱 스펙타클하고 화려하게 그려졌다.

포스터에서부터 기대되는 댄스 퍼포먼스와 금방이라도 튀어 나올 듯한 멤버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전세계가 우리의 무대가 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화려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 사진=영화 '스텝업4 : 레볼루션'


매 시리즈마다 전세계 영화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세상을 향해 메시지를 던지는  영화 '스텝업4 : 레볼루션'는 오는 8월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