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에나밀러, 과거 주드로와 이혼한 이유는?… ‘주드로의 외도때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시에나밀러가 브래드피트와 열애설이 휘말리면서 과거 시에나밀러가 주드로와 이혼한 이유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시에나밀러는 지난 2011년 주드로와의 결혼생활을 끝내고 이혼을 발표했다. 시에나밀러와 주드로는 과거 연애시절에도 헤어진 적이 있었으나 곧 다시 만나 결혼까지 가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은 적 있다.
 
하지만 한달 전만해도 다정한 모습을 보이던 주드로와 시에나밀러가 이혼 소식을 알리면서 헐리웃계는 충격에 빠졌다. 이혼이유는 지난 2005년 주드로가 아이들의 보모와 외도를 한 것이 주 이유로 붉어졌다. 당시 주드로의 외도로 그들은 결별했지만 이내 재결합 했었다.
 
시에나밀러/시에나밀러 트위터
시에나밀러/시에나밀러 트위터
 
그러나 결국 외도의 전적을 이기지 못하고 주드로와 시에나밀레는 파경을 맞이했다. 이에 시에나밀러는 담담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나섰다. 시에나밀러는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이것도 이별의 한 과정일뿐이다”라며 자신에 대한 입장을 밝힌 바있다.
 
시에나밀라가 이번 브래드피트와 열애설이 다시 한번 붉어지면서 과거 이혼 기록이 있는 그들이 다시 한번 행복한 열애를 시작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시에나밀러와 브래드피트는 다시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