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윤제문-김희정-성준,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 출연 숨겨둔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대한민국 최초 생활밀착형 코미디 '나는 공무원이다'(제작_마포필름 | 배급_NEW | 감독_구자홍 | 주연_윤제문)의 배우 윤제문과 김희정이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청취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 사진=성준-송하윤-김희정-서현정-권수현


“흥분하면 지는 거다”라는 좌우명을 갖고 살아가는 평정심의 대가 공무원 윤제문이 문제적 인디밴드를 만나 벌이는 유쾌하고 흥미진진한 생활밀착형 코미디 '나는 공무원이다'의 배우 윤제문과 김희정이 SBS 라디오 '두시 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라디오 최초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는 윤제문은 특유의 시니컬한 말투와 허를 찌르는 재치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의 조카 역을 맡았던 아역배우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만능엔터테이너 김희정은 나른한 오후 톡톡튀는 매력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이번 라디오 출연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것은 물론 보이는 라디오로 청취자들의 귀와 눈을 즐겁게 하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 사진=성준-김희정-서현정-송하윤-권수현


이번 라디오 방송에서는 '나는 공무원이다'에서 문제적 인디밴드의 리더로 열연한 성준과 보컬 역할을 맡았던 김희정이 숨은 노래실력을 뽐냈다.

성준이 직접 부른 '나는 공무원이다'의 ost 최초공개와 제작보고회에서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던 김희정의 라이브 무대가 진행됐다.

실제 가수 데뷔를 위한 준비를 했던 김희정은 이번 라디오 방송을 통해 그 동안 준비했던 노래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처럼 윤제문과 김희정의 최초 라디오 출연으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네이버, 6/30 기준), 실시간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다음, 6/25기준)에 오르는 것은 물론 블록버스터 영화의 예고편과 동일한 수치의 예고편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나는 공무원이다'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연기파 배우 윤제문의 색다른 연기 변신과 2012년 최고의 라이징 스타인 송하윤, 성준, 김희정의 활약이 돋보이는 생활밀착형 코미디로 올 여름 유쾌하고 특별한 웃음으로 관객들을 찾아 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