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동성-전진주, 개그맨과 요리전문가의 이색만남 눈길… ‘어디서 만났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배동성과 전진주가 결혼사실을 알리면서 개그맨과 요리전문가의 이색만남에 눈길이 모이고 있다.
 
지난 5일 배동성은 전진주와의 결혼사실을 발표했다. 전진주는 요리전문가로 여러 방송에 나와 요리에 대한 지식을 전달했다. 이에 개그맨과 요리전문가라는 이색 만남에 네티즌들의 눈길이 모이고 있다.
 
전진주는 본래 방송에는 자주 출연했지만 연예인 이름이 처럼 널리알려진 인물은 아니였다.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하면서 여러 레시피를 전달해 요리이름앞에 이름이 붙는 경우는 있어도 이처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오르내리는 일은 드물었다.
 
이특-전진주/전진주 인스타그램
이특-전진주/전진주 인스타그램
 
하지만 배동성과의 결혼사실이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게됐다. 이처럼 본래 유명하지 않았던 전진주와 배동성이 각각 다른 분야에서 활약하면서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됐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전진주가 방송에 종종 출연한 것을 바탕으로 방송가에서 인연을 맺지 않았을까 주목하고 있다. 실제로 전진주의 SNS에는 연예인들과 함께한 사진들이 다수 올라와 있다.
 
이번 결혼은 배동영이 이혼 4년만에 갑작스럽게 알린 발표로 새삼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결혼으로 배동영이 다시금 연예계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지도 기대가 모인다. 또한, 요리쪽에서 이름을 알렸다가 대중들에게 유명해진 전진주의 앞으로의 방송활동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배동영과 전진주는 결혼소식을 알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