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박서준-강하늘 출연 쇼케이스 개최 확정, “뜨거운 열정 전한다”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7.06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8월 9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청년경찰’의 배우 박서준, 강하늘이 오는 7월 21일(금) 오후 6시 30분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 팬들과의 뜨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
 
올 여름 유일무이한 오락영화 ‘청년경찰’은 경찰대생이 학교에서 배운 전공 지식을 바탕으로 직접 사건을 수사하는 흥미로운 설정과 무모하지만 젊은 패기가 돋보이는 액션으로 여름 극장가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청년경찰’ 스틸컷
영화 ‘청년경찰’ 스틸컷

 
‘청년경찰’에서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 의욕 충만 행동파 ‘기준’역의 박서준과 원리원칙주의 ‘희열’역의 강하늘은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는 물론 팬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박서준, 강하늘 두 배우의 젊고 유쾌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개최돼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7월 21일(금) 롯데월드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를 통해 영화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청년경찰’은 오는 8월 9일 개봉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