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 운동으로 다져진 여심저격 완벽한 슈트핏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이 여심을 사로잡은 비법이 공개됐다.
 
KBS2 일일 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연출 김명욱, 극본 문은아)'에서 야망남 김무열을 맡은 서지석이 우월한 슈트핏으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서지석이 분한 김무열은 위드그룹의 실장으로 단 한 번도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답게 회사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높은 실적을 쌓으며 능력만큼은 인정받는 인물로, 위드그룹을 차지하겠다는 큰 야망을 지니고 있다.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
‘이름 없는 여자’ 서지석
 
서지석은 슬림하고 깔끔한 화이트셔츠에 클래식하고 모던한 슈트 패션을 자랑하며 극 중 김무열의 남성미와 날카로운 지성미를 패션으로 드러내 캐릭터의 입체감이 높이고 있는 것.
 
또, ‘우리동네 예체능’, ‘버저비터’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뛰어난 운동신경을 선보였던 서지석은 축구, 농구, 야구팀에 활동하며 연예계 운동마니아. 이렇듯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슈트핏은 여자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KBS2 ‘이름 없는 여자’는 지극한 모성애 때문에 충돌하는 두 여자를 통해 여자보다 강한 두 엄마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