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지훈, 정우성 닮은 꼴 화제… ‘정우성 리즈시절 닮았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신지훈이 정우성 닮은 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일 ‘비디오스타’에는 요즘 뜨는 모델 5인방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지훈이 출연해 역대급 폭로를 선보이며 입담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신지훈이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으면서 그가 정우성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신지훈은 영화배우와 모델을 함께 하고 있는데 그가 일상에서 올리는 사진들이 정우성의 젊었던 시절과 비슷하다는 의견이다.
 
신지훈-정우성/신지훈 SNS-커뮤니티
신지훈-정우성/신지훈 SNS-커뮤니티
 
신지훈의 일상사진을 살펴보면 진한 이목구비와 눈썹 그리고 웃는 모양이 정우성의 젊은 시절과 닮아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신지훈 정우성 젊을 때랑 똑닮았네”, “신지훈 뭔가 정우성만큼 스타될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며 신지훈과 정우성의 닮은 꼴에 의견을 보이고 있다.
 
영화와 드라마 그리고 모델계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지훈이 닮은 외모만큼 정우성처럼 떠오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신지훈은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