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엽기적인 그녀’ 주원, 매일 꾸는 악몽에 얽힌 비밀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자꾸만 악몽을 꾸는 주원, 그의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어제(4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제작 래몽래인,화이브라더스,신씨네) 23, 24회에서는 견우(주원 분)의 꿈속에 등장하는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정체와 이에 얽힌 사연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끌어당겼다.   
 
그동안 드라마 속에서 견우가 심심치 않게 악몽을 꾸는 장면이 등장하며 호기심을 자극해온 바 있다. 또한 꿈에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인물이 어린 시절 혜명이라는 것이 밝혀지며 두 사람 사이의 예사롭지 않은 관계를 짐작케 했다. 
 

‘엽기적인 그녀’ 주원
‘엽기적인 그녀’ 주원
 
꿈을 꾸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점차 내용이 구체화되어 가는 가운데 어제 방송에선 결정적인 실마리가 드러나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흰 종이 위에 ‘맹모 삼망 지교’라는 글씨가 선명해지며 잠에서 깬 견우를 끊임없이 혼란스럽게 만든 것.
 
특히 이런 아들을 걱정하는 아버지 견필형(조희봉 분)과 어머니 허씨(장영남 분)가 ‘요즘도 계속 꿈을 꾸는 것 같다. 기억이 돌아오려는 게 아닐까’라는 말을 통해 견우에게 심상치 않은 비밀이 있음이 지속적으로 암시됐다.
 
견필형이 직접 아들의 사직을 청하고 지방으로 내려 보낼 생각을 할 만큼 중대한 사안은 무엇일지, 그의 악몽 속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안방극장의 궁금증은 이번 회차를 기점으로 더욱 상승하고 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SBS에서 방송, 100% 사전제작으로 SBS UHD채널에서는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