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Velvet) 첫 단독 콘서트…팬들 반응 “드디어, 마침내, 비로소”

  • 유해인 기자
  • 승인 2017.07.05 10: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해인 기자] 레드벨벳의 첫 콘서트 개최 소식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레드벨벳은 현재 데뷔 3주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여타 그룹들이 데뷔 약 1년이 지난 후 단독 콘서트를 여는 추세를 따르는 것에 비해 훨씬 늦게 개최한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엄청난 관심 속에 놓여있는 것.
 
레드벨벳은 8월 19~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Red Room’(레드룸)을 개최할 예정.
 
특히, 레드벨벳은 2014년 ‘행복(Happiness)’으로 데뷔, ‘Ice Cream Cake’, ‘Dumb Dumb’, ‘러시안 룰렛(Russian Roulette)’, ‘Rookie’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명실상부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레드벨벳의 다채로운 음악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레드벨벳 ‘빨간 맛’ / SM ENT.
레드벨벳 ‘빨간 맛’ / SM ENT.

 
이에 팬들은 “우리 레벨이들 단콘이 이제서야 열리다니ㅠㅠㅠㅠ실홥니까”, “우래기들 단독콘서트 대박나라!!!”, “와...지금이라도 콘서트 열어준 거에 감사해야겠죠?”, “드디어 하는구나! 단독! 콘서트! 행복해” 등의 반응을 보이며 아직까지도 반신반의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공연의 티켓 예매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됨은 물론,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석 및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며, SMTOWN TRAVEL을 통한 오피셜 해외 팬 투어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상암동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신곡 ‘빨간 맛(Red Flavor)’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