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소울, ‘데킬라’ 이은 ‘술버릇’ 5일 정오 공개…‘목소리에 취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지소울이 ‘술버릇(bad habit)’ 음원을 공개한다.
 
지난달 28일 하이어 뮤직(H1GHR MUSIC) 합류 후 처음 발표한 싱글 ‘데킬라(Tequila)’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하는 싱글 ‘술버릇(bad habit)’은 프로듀서 떨스데이(Thurxday)와 함께 작업해 만든 부드러운 느낌의 R&B 곡으로, 요즘 술을 즐기는 지소울이 술자리에서 본 장면들을 생각하면서 쓴 곡이다.
 

지소울 / 지소울 인스타그램
지소울 / 지소울 인스타그램
 
잔잔한 반주와 지소울의 달달한 보컬로 시작되는 ‘술버릇(bad habit)’은 세련된 비트가 돋보였던 ‘데킬라(Tequila)’보다 한결 대중적이고 소프트해진 느낌을 전달한다.
 
특히,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지소울의 가창력과 술자리를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만한 솔직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소울이 ‘데킬라(Tequila)’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싱글 ‘술버릇(bad habit)’은 5일 정오 이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