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원, 더블타이틀 '해야해’ 곡 일부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오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원이 더블 타이틀곡 ‘해야해(HEYAHE)’의 곡 일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5일) 오전 공식블로그를 통해 원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해야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묵직한 피아노 반주와 함께 차분한 비트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서 원은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섹시한 매력까지 소화했다. 티저 영상 후반부에는 ‘우린 해야해 할 일을 해야해 / 이 밤이 끝나기 전에 우린 해야해’라는 가사의 곡 일부가 공개돼 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원 / YG
원 / YG
 
마치 꿈 속에서 속삭이는 듯한 원의 부드러운 보컬이 귀에 감긴다.
 
YG는 앞선 지난 3일, 원의 데뷔 타이틀곡 ‘그냥 그래’의 주요 파트 보컬이 포함된 티저 영상을 공개 하기도 하였는데 따듯한 햇살 아래 청량한 느낌이 들었던 ‘그냥 그래’와 달리 오늘 공개된 ‘해야해’는 묘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자극적인 가사와 분위기로 새로운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해야해’는 원의 단독 작사 자작곡이며 힙합계의 대세로 떠오른 프로듀싱 그룹 ‘그루비룸’이 공동작곡에 참여한 노래다.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미소년 원의 섹시함은 물론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음악 색깔을 엿볼 수 있다.
 
원은 ‘그냥 그래’와 ‘해야해’를 통해 극과 극의 이중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더블 타이틀곡 ‘그냥 그래’와 '해야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2편을 동시 공개한다.
Tag
#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예능셀럽'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