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마이틴(MYTEEN) 오는 26일 데뷔 확정…다재다능 매력 선사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백지영, 공민지, 길구봉구, 유성은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뮤직웍스의 첫 보이그룹 ‘마이틴(MYTEEN)’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5일 오전,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톱스타뉴스에 “마이틴(MYTEEN)이 7월 26일(수) 데뷔를 확정 지었다”고 전했다. 마이틴은 ‘슈퍼스타K6’ TOP4 출신 송유빈을 필두로 신준섭, 한슬, 천진, 시헌, 이태빈, 은수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다.
 
팀 명에는 모든 사람들이 한번씩은 거치게 되는 10대의 재미있고 즐거운 기억들만 떠오르게 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마이틴(MYTEEN)은 데뷔 앨범을 통해 유쾌하고 생기 발랄한 매력과 다양한 끼로 똘똘 뭉친 7명 멤버들의 다재다능 한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틴 / 뮤직웍스
마이틴 / 뮤직웍스
 
또 마이틴(MYTEEN) 멤버들의 데뷔 전 화려한 이력도 눈길을 끈다. 이태빈은 마이틴(MYTEEN) 멤버 중 처음으로 광고 모델에 발탁 된 바 있고, 신준섭은 가수 유성은, 서예안의 노래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음악방송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시헌은 백지영과 함께 ‘이슬라이브’에 출연,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였고, 은수는 백지영 ‘내 귀에 캔디’ 객원 래퍼로 다양한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한편, 마이틴(MYTEEN)은 팔로우 마이틴(FOLLOW MYTEEN) 투어로 전국 각 지역을 방문해 약 2만명의 관객을 직접 찾아 무대를 선보였고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틴 GO’ 제작 및 방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 국내와 홍콩 팬미팅 등 데뷔전부터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2017년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