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본격연예 한밤’ 신화(SHINHWA) 에릭-나혜미, 아름다운 결혼식 현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신화(SHINHWA)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식이 방송 됐다.
 
4일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신화(SHINHWA) 에릭(이하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식에 대한 이야기가 방송 됐다.
 
신화 에릭 / SBS ‘본격연예 한밤’ 화면 캡처
신화 에릭 / SBS ‘본격연예 한밤’ 화면 캡처
 
긴장 된 모습의 에릭과 나혜미를 이어 결혼식에 다 참석한 신화(SHINHWA)의 모습이 드러났다. 결혼 전부터 웨딩촬영이 화제가 되며 특급 우정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본 식에 임박하자 이서진, 윤균상도 모습을 드러냈다. 윤균상은 “우리 삼형제 중에 어떻게 큰 형을 먼저 두고 갈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행복하게, 늘 행복하게 지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예지원도 축하한다며 행복하게 살라는 덕담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김기두는 “형수님 말 잘 들으세요 그게 행복의 길이에요”라고 진지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에릭의 아빠인 찰리박도 축하의 말을 전했다. “정혁아, 행복하게 살아라. 정말 축하한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식 내내 신화(SHINHWA)의 의리는 더더욱 빛났다. 에릭의 옆을 지키기도 하고, 양가 부모님께 같이 절을 하기도 했다고 한다.
 
식이 끝난 후 에릭은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신 만큼 서로를 배려하며 더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본격 연예 한밤’은 매주 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