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폭발적인 득점력에 문자 중계 보던 팬들도 얼떨떨…‘어게인 09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가 심상치 않다.
 
4일에는 광주에서 프로야구 기아타이거즈 대 SK와이번즈 경기가 진행되고 있다.
 
그런데 이 경기에서 기아타이거즈는 압도적인 타격을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 프로야구 문자 중계 서비스 캡처
네이버 프로야구 문자 중계 서비스 캡처
 
통상 9회까지 진행되는 프로야구에서 4회 만에 15점을 뽑아낸 것. 이에 시청자, 현장 관람객은 물론이고 문자중계로 보던 기아타이거즈의 팬들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프로야구 특성상 타격이 잘 안 풀릴 때는 일주일 동안 합쳐서 15점 뽑는 것도 쉽지 않은 것을 감안하면 이러한 득점력은 가공할 수준이다.
 
앞서 KIA는 지난주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를 상대로 11-4, 13-4, 22-1(이상 삼성), 10-6, 10-4, 13-4(이상 LG)로 승리해 6경기 연속 두 자릿수 득점을 달성했다. 오늘까지 7연속 두 자릿수 득점인 셈.
 
이러한 기아타이거즈의 폭발적인 득점 레이스는 팀 입장에서는 마지막 우승 시즌이었던 2009년도를 떠올리게 한다.
 
팬들 사이에서 2009년은 우주의 기운이 모인 시즌이라는 평가가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과연 기아타이거즈는 올해도 우주의 기운을 모을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