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백의 신부’ 남주혁, 수트핏 뺨치는 ‘추리닝핏’ 전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신(神)므파탈 로맨스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이 10등신 비율이 돋보이는 추리닝 자태로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7월 3일(월) 밤 10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월화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 측은 2일(일) ‘물의 신’ 하백으로 분한 남주혁의 수트핏 뺨치는 추리닝핏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백의 신부 2017’은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하백의 신부’ 남주혁 / tvN ‘하백의 신부’
‘하백의 신부’ 남주혁 / tvN ‘하백의 신부’
 
그런 가운데 완벽에 가까운 바디 프로모션으로 추리닝 자태를 뽐내고 있는 남주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에는 남주혁이 백수의 트레이드 마크인 초록색 추리닝을 입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촌스럽고 때가 덕지덕지 낀 추리닝이지만 10등신 우월 기럭지와 조각 같은 반듯한 페이스의 남주혁이 이를 소화해내면서 ‘수트 뺨치는 추리닝’으로 재탄생을 이뤄냈다. 여기에 남주혁의 깊은 눈매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는 심쿵 미소가 더해져 그저 서있기만 해도 근엄하고 진중한 신의 위엄을 온전히 뿜어내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