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수상한 파트너’, 반전에 반전을 이루는 충격 엔딩의 연속…‘지창욱-남지현 꽃길 걸을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수상한 파트너’가 모든 예측을 피해 가는 반전 엔딩으로 매회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특히 ‘수상한 파트너’의 반전 엔딩은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모든 장르가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긴장을 놓는 순간 예측불허의 반전이 더해져 다음 회를 본방사수하게 만들고 있다. 이에 ‘수상한 파트너’의 반전 엔딩 네 가지를 꼽아봤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수상한 파트너’는 범접불가 뇌섹 변호사 노지욱(지창욱 분)과 무한긍정 아웃사이더 변호사 은봉희(남지현 분)가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며 서로에게 빠져드는 심장쫄깃 개미지옥 로맨스 드라마다.
 
남지현, 지창욱 / SBS ‘수상한 파트너’ 화면 캡처
남지현, 지창욱 / SBS ‘수상한 파트너’ 화면 캡처
 
- 정현수 체포 일보 직전! #충격 교통사고
 
지난 25-26회에서 극악무도한 살인을 저지르면서도 요리조리 수사망을 피해 간 정현수(동하 분)를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현수의 집을 수색하던 차유정(나라 분)과 때마침 현수의 집을 찾았던 지욱은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치는 현수의 뒤를 뒤쫓으며 아찔한 도로의 추격전을 벌였다.
 
그러나 그 순간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교통사고가 발생했고, 더 이상 손을 쓸 수 없는 상황에 지욱과 유정은 망연자실한 채로 도로 위에 쓰러진 현수를 바라봤다. 현수가 교통사고를 당하는 엔딩은 아무도 예측할 수 없었던 충격적인 엔딩이었다.
 
- 어른들의 연애 지욱♥봉희 #심쿵 첫날밤
 
썸부터 달달한 기운을 퐁퐁 퍼트리던 지욱과 봉희가 본격적인 연애 시작과 동시에 심쿵 스킨십을 쏟아냈다. 지난 27-28회에서 지욱과 봉희는 현수에게 피습당했던 방계장(장혁진 분)이 깨어난 이후 오랜만에 둘만의 시간을 가졌고, 불꽃이 튄 두 사람이 그리는 어른들의 연애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그리고 첫날밤의 여운이 채 끝나기도 전에 잠에서 깬 지욱이 봉희 아버지의 사진을 보고 부모님 화재 사고의 가해자라고 믿게 되는 장면이 그려져 시청자들을 2차 심쿵하게 만들었다.
 
- 지욱♥봉희 꽃길 소원! 원치 않는 #맘찢 이별
 
지욱은 봉희의 아버지가 부모님 화재 사고의 가해자라는 사건 파일을 보고 전처럼 자연스럽게 봉희를 대하지 못 했다. 결국 봉희도 지욱의 행동을 이상하게 느껴 사실을 알아차렸고, 마음 아프지만 스스로 지욱의 곁을 떠나기로 마음먹었다.
 
지난 29-30회 엔딩에서는 지욱과 봉희가 아픈 속마음을 숨긴 채 데이트 하는 모습이 그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고, 마지막으로 봉희가 “우리 헤어져요”라고 지욱에게 원치 않는 이별을 고하며 눈물을 글썽거려 시청자들의 마음을 찢어지게 했다.
 
- 갑자기 깨어난 동하! #소름 끼치는 눈빛
 
지욱이 어린 시절 기억이 장무영(김홍파 분)의 의도가 담겼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지난 31-32회에서 지욱은 무영이 자신에게 봉희 아버지의 사진을 보여주며 “이 사람이 너 아빠, 엄마를 죽인 사람이야”라고 인지시켰던 것을 떠올렸다. 이로 인해 시청자들은 어쩌면 화재 사고의 가해자가 사실은 봉희의 아버지가 아닐 수도 있다는 일말의 희망을 가졌는데, 이후 이어진 장면은 또다시 시청자들을 불안하게 만들며 큰 충격을 안겼다.
 
혼수상태였던 현수가 깨어난 것이다. 봉희가 전화를 받는 사이 의식을 회복한 현수는 조용히 그녀의 뒤에 서있어 보는 이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다. 현수는 금방이라도 봉희에게 해코지를 할 것처럼 여전히 서늘한 기운을 풍겼고, 심중을 알 수 없는 눈빛으로 아무 말없이 봉희를 응시해 시청자들을 소름 끼치게 했다.
 
이처럼 ‘수상한 파트너’의 뻔하지 않은 반전 엔딩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다음 회를 시청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앞으로 마지막 회까지 8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수상한 파트너’가 또 어떤 반전 엔딩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지창욱-남지현-최태준-나라 등이 출연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상한 파트너’는 오는 5일 수요일 밤 10시 33-34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