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에이핑크(Apink) 박초롱, “매력 1위 동안으로 뽑아주신 것 감사”…‘마음도 건강해지겠다’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7.07.04 11: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이 ‘스타폴’ 투표 결과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최근 톱스타뉴스는 트위터에서 “판다가 생각하는 에이핑크(Apink) 박초롱 최고의 매력은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3,278표가 모인 이번 투표 결과,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의 매력 1위는 ‘27개월 롱롱이 동안 비주얼’로 꼽혔다.
 

에이핑크(Apink)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는 전체 투표자의 45%가 지지한 결과여서 이목이 모이게 했다.
 
이와 관련해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는 4일 톱스타뉴스와 통화에서 해당 투표에 대한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의 소감을 전했다.
 
그는 “감사하다. 앞으로 외모 뿐 아니라 마음도 건강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아름답게 나이 들 수 있도록 좋은 생각 많이 하고 긍정적으로 생활하겠다”고 덧붙여 팬들의 관심이 모이게 했다.
 
박초롱은 현재 팀 에이핑크(Apink)와 함께 새 앨범 ‘핑크업’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새 타이틀곡 ‘파이브’ 무대에서 상큼발랄한 무대와 눈부신 비주얼로 남심이 설레게 만들고 있다.
 

한편,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