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임수향, 이창욱에 “당장 사과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에서 임수향이 이창욱에게 사과를 요구했다.
 
3일 방송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서는 이창욱이 자신이 성폭행범으로 몰린 것에 대해서 분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창욱은 진단서를 보고 자신의 혐의를 부인했다.
 
이창욱은 “당장 그 기집애 찾아내”라며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모습에 임수향이 등장해 이창욱에게 “사과하세요”라며 대응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방송장면/KBS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방송장면/KBS
 
그런 임수향의 모습에 이창욱은 “사과는 무순경이 하게 될거에요”라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이에 임수향은 “승아씨한테 이야기 다 듣고오는 길이에요”라고 말하고 방을 나섰다.
 
임수향을 따라나선 김재현은 “성폭행은 무죄 입증 확률이 20프로가 넘는다”라며 임수향을 협박했다. 이에 임수향은 “경찰서에 와서 다들 하는 말이 그거다. 난 성폭행 사실 입증할거다”라고 밝혔다.
 
사무실로 돌아온 김재현은 “그 여자랑 이야기 해봐라”라며 이창욱을 설득했다. 하지만 이창욱운 “내가 성폭행범이라 잖아”라며 분노했다. 이에 김재현은 “회장님께는 어쩔려고 그래”라며 이창욱을 설득했다.
 
이어 임수향이 피해자와 함께 병원을 찾는 장면이 방송됐다. 임수향은 망설인은 여자를 설득하며 함께 병원으로 들어가 검사를 받게했다.
 
검사를 끝낸 여자에게 커피를 건내며 위로를 건냈다. 임수향은 여자에게 “검사결과는 일주일 뒤에 나올거에요. 보상도 받아야죠”라며 위로했다. 이에 여자는 “보상이요?”라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에 임수향은 “이런거 바라지 않는다는 거 알지만 그래도 보상은 받아야죠”라며 설득했다. 이에 여자는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임수향의 시선을 회피했다.
 
과연 여자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이번 일을 벌였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졌다.
 
한편,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는 매주 평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