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 오지은, 배종옥에 “신고할 수 있으면 해봐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현경 기자) 배종옥이 오지은의 협박에 넘어갔다.
 
20일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에서는 배종옥이 살인 의혹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배종옥은 탈옥수가 있냐는 전화를 받았고 이에 오지은은 전화를 뺏으며 화분에 숨겨진 USB를 들며 “보이죠? 이게 뭔지 이걸 보면 당신이 구도영 회장에게 무슨 짓을 했는지 다 알 수 있겠지” 라고 말하며 전화를 건넸고 “선택은 당신이 해요. 신고할 수 있으면 신고해봐요 잡히는 즉시 나도 경찰에 이걸 다 넘겨버릴 테니까” 라고 말했다.
 

‘이름 없는 여자’ 캡처
‘이름 없는 여자’ 캡처
 
이에 배종옥은 “탈옥수는 없습니다 제가 오해를 한 것 같습니다” 라고 말하며 오지은의 협박에 넘어갔다.
 
오지은은 “한 번만 더 양부모님 건드리면 당신 가만 안 둬 이 사실이 밝혀지면 온 나라가 당신을 물어뜯고 들썩이겠지. 잊지 마 내 손안에 뭐가있는지 날 탈옥수로 신고하거나 양부모님을 또다시 위협했다간 이 동영상 다 풀어버릴거야” 라고 말했고 배종옥은 “너나 잊지 마 나 혼자 안 죽어” 라고 말하며 경고했다.
 
또한 오지은은 “우리 봄이 어딨어 어디다가 숨겼어” 라고 물으며 자식을 찾고자 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KBS 2TV ‘이름 없는 여자’는 매주 평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