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송리뷰] ‘생방송 투데이’ , 대박 식빵집 소개… ‘가지각색의 식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생방송 투데이’ 에서 대박 식빵집에서 공개했다.
 
3일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식빵으로 유명한 한 베이커리에 대해서 소개했다. 방송에서 소개된 빵집은 각양각색의 식빵을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해당 식빵 집은 ‘치토스’ 빵이 가장 유명하다. 치토스 빵이란 치즈, 토마토, 바질 페스토가 들어간 빵이다. 겉으로는 평범한 빵이지만 속을 뜯으면 세가지의 재료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라 먹물로 만든 빵안에 치즈를 가득 채운 먹물식빵, 밤을 넣은 밤식빵, 옥수수식빵 등 다양한 식빵들이 존재한다.
 
‘생방송 투데이’ 방송 장면/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장면/SBS
 
손님들은 식빵을 사기 위해 차를 타고 멀리 나오거나 전국 3대 빵집이라며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 가게를 찾았다.
 
이에 식빵 집은 식빵을 만들자마자 빵이 모두 팔려서 팔지 못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손님들은 전화로 식빵이 남았는지 물어보는 등 식빵을 사기위해 고분분투 했다.
 
심지어 식빵을 예약으로 판매하기까지 했다. 예약해둔 빵은 내일 것까지 예약돼 있어  식빵을 사지 못해 발을 동동 구르는 손님들이 늘어났다. 식빵은 90% 예약판매로 이루어 진다.
 
장사 초반 식빵을 30개만 팔았지만 현재는 월 매출 2천 5백으로 약 4배가 넘는 매출 성장을 이뤘다.
 
대박비법은 끊임없는 식빵레시피 개발에 있었다. 약 40개가 넘는 직접 만든 레시피와 4가지의 반죽 레시피로 적절하게 배합해 식빵을 만든다. 반죽은 천연재료와 발효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정서이 필요하다.
 
또한, 식빵마다 각각 다른 반죽의 배합비율이 필요하기 때문에 빵마다 다르게 반죽을 만들어야 한다. 또한, 빵마다 다른 모양으로 반죽을 만들어 제공한다.
 
해당 가게 주인은 본래 디자인을 전공하던 사람으로 한번 먹을 것을 디자인 해보자고 생각했다고 한다. 이에 식빵을 새롭게 디자인하고 재료들을 새롭게 하는 것에 고민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각종 재료들은 각지에서 공수해 신선한 재료들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 또한, 토마토를 직접 말려 사용하고 직접 말린 무화과를 와인에 숙성시키는 등 재료들을 직접 손수 손질하고 숙성시켜 사용해 더욱 깊은 맛을 만든다.
 
한편,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평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