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리포트] 김태우, “옥택연 드라마 촬영 도중에 와서 녹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가수 김태우가 피처링에 참여한 가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태우는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여섯 번째 정규앨범 ‘T-WITH’를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2년 만에 새 앨범을 내놓는 김태우는 타이틀곡 ‘따라가’ 첫 무대를 준비했다.
 
이날 김태우는 “2년 만에 정규 앨범 돌아왔다. 지난해 솔로 데뷔 10주년이었기 때문에 앨범을 내려고 했지만 올해로 연기됐다”며 컴백이 늦어진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김태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김태우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또 그는 “음악하고 사랑 받는 건 함께하는 것이다. 동료 후배와 함께 음악을 하려고 했다. 한 곡을 제외하고는 모두 가수들이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이어 “피처링 가수들을 직접 섭외했다. 바쁜 친구들이어서 힘들었지만 재밌었다”고 말하며 “옥택연은 오후 11시께 드라마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 와서 녹음했다”며 “좋은 앨범이 탄생했다. 목소리를 빌려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T-WITH’는 손호영 매드클라운 준케이 옥택연 펀치 등이 피처링에 참여했고, 더블타이틀곡 ‘따라가’, ‘니가 고파’ 외에도 ‘선라이즈’, ‘느낌적인 느낌’ 등 8곡이 수록됐다.
 
한편 김태우의 정규 6집 ‘T-WITH’는 이날 오후 6시 발매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