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피아리벤지’, 이용자 간대결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네시삼십삼분은 비컨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마피아리벤지’의 PVP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7월 정식 출시에 앞서 공개된 이번 ‘마피아리벤지’ PVP 영상은 지난 1차 공개된 게임 소개 영상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로 주인공 로베르토와 로즈, 잭 등 주요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다양한 총기류와 차량을 이용해 펼치는 짜릿한 일대일 전투 모습을 담았다.
 
 
‘마피아리벤지’ / ‘마피아리벤지’ 유튜브 화면 캡처
‘마피아리벤지’ / ‘마피아리벤지’ 유튜브 화면 캡처
 
특히 후반부에는 기관총과 샷건 외에도 저격용 라이플을 이용해 한 방에 상대를 제압하는 통쾌한 장면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마피아리벤지’는 지난 27일부터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 페이스북 팬 페이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가자 전원에게 50 루비, 1000 블랙머니, 2000 골드를 선물한다.
 
또 ‘마피아리벤지’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에게는 3000골드를 추가 지급하고 누적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프랭클린의 가죽상자’와 ‘잭의 황금상자’를 추가 제공한다.
 
‘마피아리벤지’는 차를 타고 총싸움을 벌이는 실시간 대전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마피아 시대의 총기, 자동차, 의상을 서구적 그래픽으로 구현했다. 모바일 환경에 맞춰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엄폐와 각종 스킬을 사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오는 7월 국내 정식 출시와 함께 싱가폴·말레이시아·필리핀·호주·캐나다 등 5개 국가에 소프트 론칭하고 이후 순차적으로 서비스 권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구글과 애플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