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오빠생각’ FT아일랜드 이홍기-최종훈, “옛날로 돌아가고 싶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FT아일랜드의 다양한 과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오빠생각’에서는 영업 영상 프로덕션 의뢰인으로서 FT 아일랜드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영업 영상 제작에 힘 쏟았다.
 
그들은 “과거 데뷔 당시에는 모두가 데뷔하면 다 그 정도 사랑을 받는 줄 알았다”며 “그런데 시간이 지나보니 절대 아니더라. 우리가 정말 말도 안되는 사랑을 받았던 것이다”며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MBC ‘오빠생각’ 화면 캡처
MBC ‘오빠생각’ 화면 캡처
 
또한 최종훈은 “옛날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요”라고 아쉬움을 드러냈고 이에 “다 떠나갔나요?”라고 묻는 MC의 질문에도 담담히 “네”라고 답해 보는 이들도 함께 아쉬움을 느끼도록 했다.
 
이에 이홍기는 “저희가 일본 유학을 갔던 시절이 마침 3세대 아이돌이 시작된 타이밍이었다”며 그들의 팬 일부가 떠나갈 수 밖에 없던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MBC ‘오빠생각’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