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온에어] ‘컬투쇼’ 에이핑크(Apink), 포인트 안무 공개 ‘왔다갔다 뽑기 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해인 기자) 에이핑크의 통통 튀는 포인트 안무가 공개됐다.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신곡 ‘Five’를 발표하며 홍보차 출연한 에이핑크의 음성이 전파를 탔다.
 
이들은 신곡 ‘Five’는 다섯만 세고 말하자는 메세지가 담긴 곡이라고 소개하며 “포인트 안무에 딱 맞는 이름을 미처 찾지 못해 아쉽다”고 말했다.
 
 
SBS ‘두시탈출 컬투쇼’ 홈페이지 화면 캡처
SBS ‘두시탈출 컬투쇼’ 홈페이지 화면 캡처
 
그리고는 “팔을 좌우로 흔들며 추는 춤이 있다”고 소개하며 “저희끼리는 ‘왔다갔다 뽑기 춤’이라고 부르고 있기는 하지만 너무 길고 더 좋은 이름이 없을까 싶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그러자 현장에 있던 한 청취자는 ‘킹콩춤’이라는 이름을 제시했고 컬투는 “킹콩이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리액션을 보내 모두를 폭소케했다.
 
한편,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4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