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에이핑크(Apink) 박초롱, 팬들이 꼽은 매력 1위는 ‘동안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의 매력 1위는 동안이었다.
 
최근 톱스타뉴스는 트위터에서 “#판다 가 생각하는 #에이핑크 #박초롱 최고의 매력은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3,278표가 모인 이번 투표 결과,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의 매력 1위는 ‘27개월 롱롱이 동안 비주얼’으로 꼽혔다.
 

에이핑크(Apink)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박초롱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는 전체 투표자의 45%가 지지한 결과여서 이목이 모이게 했다.
 
2위로는 ‘롱막내다운 귀여운 음색과 돌고래 소환 애교’가 꼽혔으며 이는 38%의 지지를 받았다.
 

 

스타폴 투표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스타폴 투표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이어 3위는 ‘하늘이 선물한 떽띠 댄스 실력’가 꼽혔으며 이는 10%의 지지를 받았다.
 
4위는 ‘이름과 딱 맞는 롱롱한 기럭지’로 아쉽게 7%의 지지만 받았다.
 
3천 명이 넘는 팬들이 투표한 이번 결과는 팬들이 에이핑크(Apink) 박초롱의 어떤 매력을 좋아하는지 알 수 있게 했다.
 

한편,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