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리뷰] ‘연예가중계’, 뮤지컬 ‘인터뷰’의 박건형-김수로-김민종의 재치있는 인터뷰
  • 소다은 기자
  • 승인 2017.06.30 20: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다은 기자] 뮤지컬 ‘인터뷰’ 김수로, 김민종, 박건형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30일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창작 뮤지컬 ‘인터뷰’의 주인공 박건형과 제작 김수로, 김민종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김수로, 김민종, 박건형 / KBS1 ‘연예가중계’ 화면 캡처
김수로, 김민종, 박건형 / KBS1 ‘연예가중계’ 화면 캡처

 
‘인터뷰’는 ‘인형의 죽음’을 쓴 추리소설작가 유진과 작가지망생 싱클레어가 살인사건의 진범을 찾기 위해 벌이는 숨막히는 심리를 보여주는 뮤지컬이다.
 
이에 리포터는 박건형에게 약간 스포일러를 했다며 개인 SNS를 언급했다. 박건형은 수긍하며 뮤지컬의 대사라고 대답했다.
 
연이은 성공에 부담이 되지 않냐는 질문에 김수로는 “저희가 투자를 안 받고 알아서 하거든요. 그러다보니까 투자 받는 사람들보다 살 떨릴 때가 있다. 하지만 하나 확실한 건 죽도록 열심히 한다는 거다”고 대답했다.
 
이어 김창렬이 “김수로는 멘트 100개를 던지면 사람들이 10개도 웃지 않는다”고 말했다고 전해주자 김수로는 싸울 사람이 없어서 나랑 싸우려고 하냐고 대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인터뷰’ 삼행시에서 세 사람은 ‘인’기 있는 공연입니다 ‘터’무니 없는 공연이 아니죠 ‘뷰’티풀한 공연은 아닙니다 아주 재밌는 공연입니다 인터뷰 와주세요 라는 말로 인터뷰를 맞쳤다.

한편, ‘연예가중계’는 매주 금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