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터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비와이-현아-딘딘-육성재-신수지라인업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Water Fighting(워터 파이팅)을 테마로 관객이 참여하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예능 뮤직 페스티벌 ‘워터밤 2017(WATERBOMB 2017, 이하 워터밤) refreshed by Sprite’가 오는 7월 29일(토)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던 ‘루카스(LOOKAS)’, ‘스컬&하하’, ‘제시(JESSI)’, ‘씨잼(CJAMM)’, ‘슬리피(SLEEPY)’, ‘펀치넬로(PUNCHNELLO)’, ‘DJ KOO’, ‘토요(TOYO)’, ‘인사이드 코어(INSIDECORE)’, ‘준코코(JUNCOCO)’, ‘아스터’, ‘디디한’, ‘피치에이드’, ‘MC 프라임’에 이어 ‘비와이(BEWHY)’, ‘현아(HYUNA)’, ‘딘딘(DINDIN)’, ‘육성재’, ‘신수지’까지 최정상급 뮤지션과 엔터테이너로 구성된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워터밤 2017
워터밤 2017
 
이번 ‘워터밤 2017’을 책임질 강력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1차 라인업에 더해 신곡을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 중인 힙합 대세 ‘비와이(BEWHY)’, 섹시 아이콘이자 여전히 독보적인 관능미를 보여주는 ‘현아(HYUNA)’, 힙합 MC를 넘어서 예능까지 섭렵하고 있는 ‘딘딘(DINDIN)’, 음악활동뿐 아니라 드라마까지 섭렵한 엔터테이너 ‘육성재’, 체조 선수를 넘어 건강미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는 ‘신수지’까지 탄탄한 최종 라인업을 구성하여 워터밤을 찾아주는 힙한 관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이팅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그 중 단연 돋보이는 ‘배틀 타임’은 공연 중인 뮤지션과 함께 상대팀을 향해 물총을 발사하는 시간으로 팀의 승리를 위해 하나가 되어 활약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다. 그리고 워터밤이 자랑하는 ‘워터밤 타임’은 무대 특수효과를 활용한 무대에서 쏘는 물 폭탄으로 워터밤의 시그니처 콘텐츠 중 하나이다. 한 시간마다 무대에서 터지는 물 폭탄을 통해 관객들에게 한층 더 역동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 3회를 맞이한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매년 업그레이드 되는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 페스티벌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대한민국 대표 여름 페스티벌로 자리잡았으며 올해는 세계1등 사이다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며 더 상쾌하고 시원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번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무대와 대형풀장, 비치라운지, 배틀존, 디펜스타워가 어우러지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관객과 아티스트가 두개의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치게 된다. 아티스트와 한편이 되어 물과 음악, 퍼포먼스가 한데 모여 즐기는 ‘워터밤’만의 매력에 올 여름에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릴을 안겨줄 준비를 하고 있다.
 
한편 ‘워터밤 2017 refreshed by Sprite’는 현재 정가보다 20%할인 된 티켓을 판매 중이며 예매는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쿠팡,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