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엔, 생일기념 버스킹 연다… ‘30일 예빛섬야외무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빅스(VIXX) 엔이 생일기념 버스킹을 기습 예고했다.
 
30일 오후 12시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에 빅스의 리더 엔이 30일 28번째 생일을 기념해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한강공원 반포지구에 위치한 예빛섬 야외 무대에서 깜짝 버스킹을 한다고 기습 예고했다.
 
엔은 생일 하루 전인 29일 개인 SNS에 “6월 30일 6시 30분 서울 어딘가에서 #학연시”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로 팬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빅스 엔은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깜짝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빅스(VIXX) 엔 버스킹 예고/젤리피쉬ENT
빅스(VIXX) 엔 버스킹 예고/젤리피쉬ENT
 
빅스의 리더 엔은 올 상반기 본업인 가수로서 활동했을 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존재감을 확고히했다. 배우 차학연으로 변신해 KBS 드라마 ‘완벽한 아내’와 OCN 드라마 ‘터널’에서 극의 중요한 열쇠를 쥐고 있는 키맨으로 활약해 호평을 받았다. 또한,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서는 노래와 춤은 물론 안정적인 호흡과 연기력으로 역할을 완벽히 소화해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의 뷰티 프로그램 ‘립스틱 프린스’ 시즌 2에 MC로 합류한 엔은 섬세하고 꼼꼼함을 기반으로 수준급의 실력을 뽐내며 ‘엔이스’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일본 4개 도시에서 열린 단독 생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는 등의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빅스는 네 번째 미니 앨범 ‘도원경’ 국내 활동을 마치고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 활동을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6월 생일] 스타 전광판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