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링컨: 뱀파이어 헌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주은우 기자) ‘링컨 대통령이 뱀파이어 헌터’라는 상상을 초월하는 컨셉과 전 세계를 압도할 독창적 영상으로 무장한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링컨: 뱀파이어 헌터'(수입/배급: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오는 8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호기심을 자극하는 1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 사진=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는 독창적인 화면 연출과 환상적인 액션으로 세계적인 흥행에 성공한 '원티드'의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과 '가위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으로 기발한 상상력을 뽐낸 영화계 거장 팀 버튼이 만나 화제를 모은다.

신선하고 독창적인 상상력과 액션의 극한을 구현해낸 압도적 영상미, 영화 팬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두 대가들의 2012년 최강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각광 받고 있다.

'링컨: 뱀파이어 헌터'가 장중한 스토리에 감각적인 액션을 무장하고 스타일리쉬 블록버스터의 절정을 선보일 예정이다. 역사적인 인물인 링컨 대통령을 액션 블록버스터의 주인공으로 내세운 독특한 컨셉의 영화는 뱀파이어를 세상을 위협하는 악으로 규정하고 이제껏 보지 못한 새로운 스토리와 비주얼을 예고하고 있다.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서는 짙고 푸른 밤을 배경으로 베일에 싸인 주인공의 실루엣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포탈사이트에서 먼저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메인 예고편은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웅장한 배경음악과 함께 스펙터클함을 자랑하는 불타는 선로에서의 환상적인 액션 장면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등 압도적인 영상으로 수 많은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핫한 트랜드로 자리잡은 뱀파이어를 소재에 역사적인 인물과 사건을 기막히게 접목시킨 '링컨: 뱀파이어 헌터'는 파격적인 스토리에 걸맞은 뛰어난 상상력으로 완성해낸 독특한 무기 등 관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올 여름 최고의 3D 액션을 선보일 전망이다.

놀라운 상상력과 한계를 뛰어넘은 액션을 선보일 스타일리쉬 액션 블록버스터 '링컨: 뱀파이어 헌터'은 오는 8월 30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