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럼프 부인 멜라니아 트럼프, 그는 누구?…‘미국이 아닌 곳에서 태어난 두 번째 영부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멜라니아 트럼프가 화제다.
 
멜라니아 트럼프는 1970년 생으로 미국 대통령 영부인이다. 이전에는 보석 시계 디자이너, 모델 등에 종사하였다. 슬로베니아에서 태어나 2001년에 미국 영주권을 취득하고 2006년에 미국으로 귀화했다.
 
멜라니아 트럼프 / 위키백과
멜라니아 트럼프 / 위키백과
 
16살 때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18살 때 이탈리아 밀라노의 한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했다.대학 중퇴 후 밀라노, 파리에서 모델 활동을하다가, 1996년에 뉴욕으로 거처를 옮겼다.[12] 헬무트 뉴턴(Helmut Newton), 파트리크 드마르슐리에(Patrick Demarchelier), 마리오 테스티노(Mario Testino) 등 여러 사진과들과 작업했다. 하퍼스 바자 불가리아, 오션 드라이브, 인스타일 웨딩, 뉴욕 매거진, 애비뉴, 베니티 페어 이탈리아, 보그, GQ UK 등 여러 잡지의 커버를 장식했다.
 
이후 2005년, 미국의 부동산 개발업자 도널드 트럼프와 결혼했다. 남편 도널드 트럼프가 제45대 미국 대통령직에 당선되면서, 그의 부인인 멜라니아는 2017년 1월 20일부터 영부인직을 수행했다.
 
이로 인해 멜라니아는 미국이 아닌 곳에서 태어난 두 번째 영부인이 되었다. 멜라니아 이전에는 제6대 대통령 존 퀸시 애덤스의 아내인 루이자 애덤스로, 영국 출신이다.
 
한편, 멜라니아 트럼프는 슬로베니아 출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