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너의 목소리가 보여4’, 한림예고 전설의 보컬 허성정… ‘노력으로 거듭난 실력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가영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 한림예고 전설의 보컬은 실력자로 밝혀졌다. 
 
29일 방송된 ‘너의 목소리가 보여4’에서는 클론이 출연해 음치를 색출하는 과정을 가졌다. 이에 첫번째 음치로 클론은 한림예고 전설의 보컬을 지목했다. 그 이유에 대해서 클론은 “진짜로 모자를 팔러 온 사람같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한림예고 전설의 보컬 허성정은 실력자로 밝혀졌다. 허성정은 태어날 때 부터 노래를 할 수없는 ‘식도폐쇄증’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였다. 하지만 수많은 연습을 통해서 실력자로 거듭난 소년이였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4’ 방송장면/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4’ 방송장면/엠넷
 
이에 역경을 이겨내고 실력자로 거듭난 소년인 허성정에 시선이 모였다. 처음에는 음치에 가까운 실력이였지만 노력으로 실력자로 거듭난 만큼 앞으로의 가수의 꿈에 대해서도 응원을 보냈다.
 
클론이 처음으로 지목한 미스터리싱어가 실력자로 밝혀지면서 과연 클론이 마지막까지 실력자를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였다.
 
한편, ‘너의 목소리가 보여4’는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